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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고객과 소통하는 기업 ㈜에어포스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알약 백신 오진으로 인한, 포스 부팅 이슈

관리자 2022-12-19 조회수 636

안녕하세요 에어포스입니다.

오후 11시 30분 이후 알약 정상적으로 처리되었다고 하며,
해결되지 않거나 문의사항이 있는 분께서는 이스트시큐리티쪽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8월 30일 오전 11시 30분 이후 백신 프로그램인 알약에서


랜섬웨어 탐지 오류로 인한, 포스 부팅시 이슈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가맹점에서 알약을 사용하는 경우,


업데이트가 진행되지 않은경우,
1. 포스를 부팅하시기 전에 인터넷 선을 뽑고 포스 부팅


2. 알약 프로그램 삭제 후 시스템 종료


3. 인터넷 연결 후 포스 부팅을 진행


위 방법을 통해, 알약을 제거해주시고,




현재 이스트시큐리티에서 점검중에 있으며,
추후 이미 업데이트가 반영된 부분에 대해 안내가 올경우, 


내용 추가 공지하겠습니다.

[정리]
[정리]
1. 실제로 랜섬웨어 걸린것이 아닙니다.
2. 알약이 설치되어 있는 경우 -> 강염 팝업 표시됨 -> 버튼을 누르지 않고 알약 제거
4. 알약이 설치되어 있는 경우 -> 강염 팝업 표시됨 -> 안전 모드로 부팅후 알약 제거
3. 알약이 설치되어 있는 경우 -> 강염 팝업 표시없음 -> 알약 제거


참고 : https://blog.alyac.co.kr/4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