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솔루션
POS 솔루션
키오스크 솔루션
테이블오더 솔루션
프랜차이즈 ERP
하드웨어
POS
키오스크
부가장비
고객지원
공지사항
도입사례
전국서비스센타
다운로드
솔루션 설치하기
FAQ
매뉴얼
회사소개
회사개요
홍보센타
상담하기
상담요청
카카오톡상담
메뉴
메뉴
Close
상담하기
Close
Home
솔루션
하드웨어
고객지원
회사소개
상담하기
공지사항
도입사례
전국서비스센타
다운로드
솔루션 설치하기
FAQ
매뉴얼
공지사항
고객과 소통하는 기업 ㈜에어포스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Windows11에서 프로그램 사용시 참고사항
관리자
2022-12-19
조회수
1,014
첨부파일
(
1
)
2022329924_한글 깨짐.PNG_ (176.9 KB)
Windows 11에서 DID, 키오스크, 푸드카페 이용시,
글자가 깨져서, 주문 및 처리에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해당 증상이 있을경우,
제어판 (보기 기준을 범주) - 날짜 시간 또는 숫자 형식 변경 - 관리자 옵션 - 시스템 로캘 변경 - Beta .... 체크 해제 해주시면 됩니다,.
목록
다음글
[제로페이] 서울페이 이용시 참고사항
이전글
키오스크 제로페이 결제 이용시 참고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