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포스의 키오스크 솔루션 “에어셀프”는 외식매장, 유통매장 등 다양한 매장에서
셀프 주문 방식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키오스크 솔루션입니다.
주문 및 결제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경영관리 기능을 통해 정확하게
입출고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매장 경영 방식에 따라 다양한 시스템과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랜차이즈 본사는 “프랜차이즈 ERP”을 통해 다점포 매장을 관리할 수 있고
브랜드 광고영상, 신제품 홍보 등 프랜차이즈의 요청에 맞는 다양한 화면 구성이 가능합니다.
셀프 주문 매장에 최적화된 솔루션으로 더 쉽고, 더 빠르고, 더 정확하게
판매관리가 가능하도록 지원하는 키오스크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외식매장형 솔루션과 유통매장형 솔루션으로 구분되어 있어 매장환경에 따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편리한 메뉴등록, 삭제, 정정이 가능합니다.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등 다양한 결제수단을 지원합니다.
포인트, 쿠폰, 멤버쉽, 기프트콘 등 다양한 고객관리 수단을 지원합니다.
PC 또는 모바일을 통해 판매 현황을 실시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에어셀프”의 경영관리 솔루션은
매장의 영업정보를 집계/분석/가공하여 경영에 필요한 데이터로 제공하는 웹 솔루션입니다.
매장 현황을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일자별/월별/요일별/시간대별/상품별 등 조건에 따른 매출현황을 분석합니다.
상품관리, 원자재관리, 재고관리, 수발주 기능을 지원합니다.
고객 DB를 수집하여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수 있도록 개발되어 있습니다.
지문인식기를 활용하여 직원의 근태관리 및 시급관리를 손쉽게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