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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오스크 솔루션

외식 · 유통 키오스크 솔루션 “에어셀프”

에어포스의 키오스크 솔루션 “에어셀프”는 외식매장, 유통매장 등 다양한 매장에서
셀프 주문 방식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키오스크 솔루션입니다.

주문 및 결제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경영관리 기능을 통해 정확하게
입출고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매장 경영 방식에 따라 다양한 시스템과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랜차이즈 본사는 “프랜차이즈 ERP”을 통해 다점포 매장을 관리할 수 있고
브랜드 광고영상, 신제품 홍보 등 프랜차이즈의 요청에 맞는 다양한 화면 구성이 가능합니다.

적용 매장

  • 외식매장
  • 유통매장
  • 무인매장
  • 푸드코트

KIOSK SOLUTION “에어셀프” 솔루션 기능 구성

KIOSK SOLUTION“에어셀프” 판매관리 기능

셀프 주문 매장에 최적화된 솔루션으로 더 쉽고, 더 빠르고, 더 정확하게
판매관리가 가능하도록 지원하는 키오스크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외식매장형 솔루션과 유통매장형 솔루션으로 구분되어 있어 매장환경에 따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편리한 메뉴등록, 삭제, 정정이 가능합니다.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등 다양한 결제수단을 지원합니다.
포인트, 쿠폰, 멤버쉽, 기프트콘 등 다양한 고객관리 수단을 지원합니다.
PC 또는 모바일을 통해 판매 현황을 실시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외식매장 주문화면
    • 예약/이동/합석 기능
    • 메뉴/객수 표시
    • 고객 점유시간 표시
    • 테이블 크기/위치 변경
  • 유통매장 주문화면
    • 바코드 방식 셀프 주문
    • 무인매장용 카메라 기능
    • 품절관리
  • 계산
    • 현금/카드/포인트 결제
    • 다중 사업자 결제
    • 네이버/카카오/페이코 결제
  • 고객관리
    • 회원카드/전화번호 등 사용
    • 기념일/주소 등 조건 검색
    • SMS/알림톡 발송
    • 판매 실적 등 마케팅 정보
  • 마감
    • 실시간 매출 관리
    • 매출 취소/변경
    • 영수증 관리
  • 세트메뉴
    • 다양한 세트메뉴 구성 방식
    • 메뉴 특색에 맞게 세트구성

KIOSK SOLUTION“에어셀프” 경영관리 기능

“에어셀프”의 경영관리 솔루션은
매장의 영업정보를 집계/분석/가공하여 경영에 필요한 데이터로 제공하는 웹 솔루션입니다.

매장 현황을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일자별/월별/요일별/시간대별/상품별 등 조건에 따른 매출현황을 분석합니다.
상품관리, 원자재관리, 재고관리, 수발주 기능을 지원합니다.
고객 DB를 수집하여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수 있도록 개발되어 있습니다.
지문인식기를 활용하여 직원의 근태관리 및 시급관리를 손쉽게 할 수 있습니다.

  • 매출관리
    • 실시간 매출현황
    • 승인관리
    • 취소내역
    • 정산관리
  • 매출분석
    • 일자별/월별/시간대별
    • 상품별/테이블별/요일별
    • 상품 ABC 분석
    • 원가대비 수익 분석
  • 상품관리
    • 원자재관리
    • 상품관리(분류,세트)
    • 거래처관리
    • 프로모션 관리
  • 재고관리
    • 현재고
    • 사용량 관리
    • 재고조정
    • 적정재고 현황
  • 고객관리
    • 고객정보
    • 포인트, 선불권 관리
    • 선수금, 정기권 관리
    • 문자, 알림톡
  • 직원시급관리
    • 직원관리, 지문인식
    • 근태기록, 통계
    • 근무표 관리
    • 시급관리

KIOSK SOLUTION “에어셀프” 시스템 연동 기능

경영관리 모바일 앱
경영관리 모바일 앱 솔루션은 매장의 영업정보를
집계/분석/가공하여 경영에 필요한 데이터로
제공하는 모바일 어플입니다.
핸드폰으로 매장의 영업 현황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CCTV관제, IOT 무인제어 기능이 탑재된
어플과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방현황관리(KDS)
포스에서 메뉴 주문시 주방으로 전송하는 메뉴 정보를
프로그램으로 관리하는 솔루션입니다.
테이블별 주문현황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조리가 완료되면 DID와 알림톡을 통해 고객에게 통보합니다.
키오스크 매장에서도 사용가능합니다.
DID 연동
에어포스의 DID는 주방현황관리 솔루션과 연동하여
조리현황을 고객에게 디스플레이 통해 전달하는
솔루션입니다.
조리현황을 카카오톡으로 알릴 수 있습니다.
영상광고를 삽입할 수 있습니다.
전자식권 식수관리 연동
구내식당에서 종이 식권 대신 RFID 사원증을 이용하는
통합 전자식권 식수관리 시스템입니다.
사내 급여 시스템과 연동하여 쉽게 정산처리 됩니다.
O2O 간편 결제 서비스
에어포스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는 매장 인프라를 통해
애플페이, 삼성페이, 네이버, 카카오, 페이코, 썸패스 등 간편 결제
서비스 기능과 모바일 상품권, 통신사, 카드사
회원 서비스 기능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