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테이블오더 솔루션 “에어오더”

테이블오더 솔루션 “에어오더”

에어포스의 테이블오더 솔루션 “에어오더”는
고객이 테이블에 배치된 태블릿을 이용하여 직접 주문하는 솔루션입니다.
태블릿에서 주문한 정보는 카운터 포스에 실시간으로 전송됩니다.
카운터 포스에서 테이블별 주문현황 보기, 네트워크 상태관리, 전원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테이블에서 직접 선결제 할 수 있습니다.
주문 받는 종업원을 줄일 수 있어 인건비 절감에 효과적입니다.

적용 매장

  • 외식매장
  • 보드카페
  • 주점

Table order SOLUTION “에어오더” 솔루션 기능 구성

TABLE ORDER SOLUTION“에어오더” 기능

  • 시작화면
    • 외국어 선택 기능
    • 매장 이미지, 동영상 광고
    • 객수 선택 기능
  • 메뉴 주문화면
    • 대분류, 소분류 메뉴 구성
    • 수량 변경, 메뉴 변경
    • 다양한 색상으로 메뉴판 구성
  • 다양한 메뉴 디자인
    • 매장 운영에 맞는 메뉴판 구성
    • 세로형 / 가로형 / 리스트형
  • 세트 메뉴
    • 3가지 형태로 세트메뉴 구성
    • 리스트 방식 / 표 방식 / 사진 방식
  • 메뉴설명
    • 메뉴/상품 설명 기능
    • 메뉴사진, 메뉴설명
  • 주문내역 보기
    • 현재 주문 내역 보기
    • 추가 주문 가능
  • 직원호출
    • 직원 직접 호출 가능
    • 등록된 메시지 보내기 기능
  • 결제 방법
    • 선불제 운영시 결제 방법 선택
    • 카드결제 / 더치페이
  • 더치페이
    • 상품별 더치페이
    • 금액별 더치페이
  • 선결제 기능
    • 테이블에서 고객이 직접 결제
    • 신용카드, 간편결제
  • 마스터 기능
    • 포스에서 태블릿 통제
    • 전원, 네트워크, 배터리 관리
  • 주방현황관리 기능
    • 메뉴 정보 주방 전송
    • 메뉴별, 테이블별 정리

TABLE ORDER SOLUTION“에어오더” 경영관리 기능

“에어오더”의 경영관리 솔루션은
매장의 영업정보를 집계/분석/가공하여 경영에 필요한 데이터로 제공하는 웹 솔루션입니다.

매장 현황을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일자별/월별/요일별/시간대별/상품별 등 조건에 따른 매출현황을 분석합니다.
상품관리, 원자재관리, 재고관리, 수발주 기능을 지원합니다.
고객 DB를 수집하여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수 있도록 개발되어 있습니다.
지문인식기를 활용하여 직원의 근태관리 및 시급 관리를 손쉽게 할 수 있습니다.

  • 매출관리
    • 실시간 매출현황
    • 승인관리
    • 취소내역
    • 정산관리
  • 매출분석
    • 일자별/월별/시간대별
    • 상품별/테이블별/요일별
    • 상품 ABC 분석
    • 원가대비 수익 분석
  • 상품관리
    • 원자재관리
    • 상품관리(분류,세트)
    • 거래처관리
    • 프로모션 관리
  • 재고관리
    • 현재고
    • 사용량 관리
    • 재고조정
    • 적정재고 현황
  • 고객관리
    • 고객정보
    • 포인트, 선불권 관리
    • 선수금, 정기권 관리
    • 문자, 알림톡
  • 직원시급관리
    • 직원관리, 지문인식
    • 근태기록, 통계
    • 근무표 관리
    • 시급관리

TABLE ORDER SOLUTION “에이오더” 시스템 연동 기능

테이블오더 마스터 기능
경영테이블에 설치된 태블릿의 기능을
포스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전원관리, 네트워크 상태관리, 배터리 잔량관리
주방현황관리(KDS)와 연동
고객이 테이블오더에서 주문하면
주방으로 전송하는 메뉴 정보를
프로그램으로 관리됩니다.
테이블별 주문 현황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