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ERP 기능중 “그룹웨어”는 프랜차이즈 구성원 사이의 의사소통을 원활하게 하고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하는 사내 솔루션입니다.
프랜차이즈 ERP 기능중 “영업정보관리”는 프랜차이즈 가맹점의 영업정보를 집계/분석하여
프랜차이즈 본부에서 필요로 하는 경영정보를 제공하는 솔루션입니다.
프랜차이즈 ERP 기능중 “물류정보관리”는 프랜차이즈 본부가 가맹점에 대한
공급망 전체의 흐름을 원활하게 지원하기 위한 솔루션입니다.
식자재 입/출고 예측을 가능하게 하여 재고 부담을 최소화 함으로써 비용을 절감할 수 있게 합니다.
물류 창고의 작업 결과가 실시간으로 솔루션에 반영되어 모니터링이 가능합니다.
이를 토대로 본부에서도 현장 분석이 가능하게 합니다.
프랜차이즈 ERP 기능중 “고객정보관리”는 고객의 구매도를 분석하여
매장의 매출과 고객의 구매 만족도를 극대화 시킬 수 있는 솔루션입니다.
POS/키오스크 어플리케이션 및 웹사이트에서 수집된 고객정보와
매출정보를 다양하게 분석/가공하여 해당 고객에게 문자, 알림톡, 포인트 적립 등의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프랜차이즈 ERP 기능중 “물류정보관리”는 프랜차이즈 본부가 가맹점에 대한
공급망 전체의 흐름을 원활하게 지원하기 위한 솔루션입니다.
식자재 입/출고 예측을 가능하게 하여 재고 부담을 최소화 함으로써 비용을 절감할 수 있게 합니다.
물류 창고의 작업 결과가 실시간으로 솔루션에 반영되어 모니터링이 가능합니다.
이를 토대로 본부에서도 현장 분석이 가능하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