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솔루션 설치하기

아래 안내에 따라 솔루션을 설치해 주세요.

[ POS 솔루션 ]

설치
  • 1. Firebird 를 다운로드 후 설치해주세요.
  • 2. 설치 환경에 맞는 포스 솔루션(32bit 또는 64bit)을 다운로드 후 설치해주세요.
업그레이드
  • 1. 바탕화면에 "판매"를 실행 후 로그인 [ID : 1, PW : 1]
  • 2. 관리기능 -> 업그레이드 버튼 클릭하여, 업그레이드 진행
  • 3. 가맹점 인증이 완료되면, 바탕화면에 "판매"를 클릭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
  • 1. Windows Defender가 실행되어 있을경우, 설치가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니, Windows Defender를 끄고 설치해주세요.
  • 2. 인증 및 포스 솔루션 프로그램을 관리자 권한으로 설정후 진행해주세요.

[ 키오스크 솔루션 ]

설치
  • 1. Firebird 를 다운로드 후 설치해주세요.
  • 2. 설치 환경에 맞는 포스 솔루션(32bit 또는 64bit)과 키오스크 솔루션을 설치해 주세요.
업그레이드
  • 1. C:\FOODCAFE\FOODCAFE_X.exe을 실행 후 로그인 [ID : 1, PW : 1]
  • 2. 관리기능 -> 업그레이드 버튼 클릭하여, 업그레이드 진행
  • 3. 업그레이드가 완료되면 바탕화면에 "KIOSK.exe" 아이콘을 더블 클릭하여, 키오스크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
  • 1. 포스 솔루션이 설치되어 있어야, 키오스크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2. Windows Defender가 실행되어 있을 경우, 설치가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니, Windows Defender를 끄고 설치해 주세요.

[ 설치/이슈 참고사항 ]

An Error occurred while attemption to initialize the Borland Database Engine 에러
An Error occurred while attemption to initialize the Borland Databa<x>se Engine 에러
1. 원인
  • BDE 엔진 메모리 영역 부족으로 인한 오류
2. 조치방법
  • 포스/키오스크/DID 솔루션 및 에어포스 프로그램 모두 종료
  • C:\Program Files (x86)\Common Files\Borland Shared\BDE\BDEADMIN.EXE 실행
  • Configuration -> System -> INIT 이동
  • SHAREMEMLOCATION 값을 7F00, SHAREMEMSIZE 값을 4096으로 변경
  • 상단에 파란색 버튼을 눌러 저장 후 윈도우 재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