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포스는 시스템 사용에 필요한 자료를 제공해 드립니다.
지원을 받으려면 키워드를 입력해 주세요.
참조 :
" 안녕하세요, 통화매니저 고객센터입니다.
변함없이 통화매니저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먼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 지난 2014년 4월부터 윈도우XP의 지원을 중단한 상태입니다.
통화매니저는 고객님의 사용환경을 최대한 수용하기 위해 지금까지 윈도우XP에서도 문제 없이 실행되도록 하였으나
보안 강화조치가 불가피하여 TLS 1.0지원을 중단하고 HTTPS 통신만 가능하도록 변경할 예정입니다.
- 적용 일정 : 2022년 1월 1일 (윈도우XP환경 및 API버전 21이하 에서 로그인 불가)
- 적용 서비스 : 통화매니저, 통화매니저API "
--------------------------------------------
1. 첨부파일 다운로드 및 압축해제
2. C:\FOODCAFE\KT 경로에 모두 덮어쓰기
*FOODCAFE 프로그램 및 관련 프로세스 종료 후 작업진행
3. 신배달관리 KT서비스 재로그인
4. 테스트
관련 문의사항은 에어포스 고객센터(1588-9218) 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